HOME > 고객지원 > 자유게시판
즐거운 마음으로 왔다가 의상 대여하시는 분들 때문에 두번 다시
오기 싫은 축제가 되었습니다.
발레요정으로 아이가 옷을 빌렸는데 다른 아이들과 다르게
옷의 퀄리티, 디자인이 현저히 떨어지는 상황이어서,
다른 옷이 있는지 문의를 드렸던 상황입니다.
(어제도 운영한 동영상을 봤는데 역시 저희 아이가 받은 퀄리티의
옷은 없었습니다)
* 의상에 대한 문의를 드렸는데 통화를 하시면서 보는 둥 마는 둥
대응을 하셔서 1차적으로 기분이 나빴습니다.
* 두 분이 계셨는데 내용을 듣자마자 발레복 사이즈가 없다고 하시는데
아이 사이즈가 천차만별인데 얼마인지 아시고 옷 크기도 안 물어보시고
듣자마자 기계적으로 무조건 없다고만 하시는지 제 기준에서는
잘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옆에 발레복도 많았습니다.
* 뭔가 문제를 제기하는 것 자체가 맘에 안드셨는지 매우 맘에 안든다는
태도로 일관하셨습니다. 뭔가 제대로 되지 않는 것 같으면 당연히
여쭤보고 수정 가능한지 문의드릴 수 있는거 아닐까요?
* 이런 축제는 운영진의 대응에 따라 참석하는 시민들의 기분이 완전히
달라질 수 있는 문제이고, 크게는 입소문을 포함한 축제의 성공 여부를
좌우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옷이 없다는 것으로
감정적으로 올리는 글이 아닙니다. 만약 제가 말씀드린 문제에 대해
최소한의 성의있는 대응을 해 주셨다면 이런 문제로 민원을 제기할
일은 아닌데 너무 아쉬운 마음으로 글을 올립니다.